• 최근 본 상품
  • 없음

개인정보처리방침

HOME>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 1 조 (개인정보처리방침)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2. 씨티앤스카이 주식회사(이하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함으로써 이용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복지몰(이하 “사이트”이라 함)을 운영함에 있어 준수해야 할 지침을 의미하며, 회사는 대한민국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 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개인정보 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 합니다.
4.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서 적용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대한민국 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해석됩니다.
 
제 2 조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복지몰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구분

 수집방법

 이용목적

 유형

 수집항목

 이용기간 및 보유

 서비스 이용

 회원가입

 회원승인, 회원관

 필수

 이름, 성별, 아이디(이메일), 생년월일, 주소, 휴
대폰번호, 직업구분, 가입구분, 배명일, 퇴직일,
순직일(순직자명, 순직자와의 관계), 사번(현
직), 소속, 첨부(순직자가족의 경우)

 회원자격 상실시 까지

(회원탈퇴, 고객사의 요청)

 선택​

 전화번호

 주문단계

 주문처리

 필수

 주문자 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배송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법정 의무 보유기간까

 결제단계

 결제 및 환불처리

 필수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입
금자명

 현금영수증 발행

 필수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카드번호, 사업자번호

 기타사항

 이벤트

 이벤트 참여 및 당
첨안내, 배송

 선택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이벤트 완료 후 즉시파

 마케팅

 서비스 안내, 이벤
트정보 및 혜택제공

 선택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마케팅 수신동의 여부

 회원작격 상실시 까지

(회원탈퇴, 고객사의 요
청)

※ 소득세법에 따라 경품 지급 등을 위한 제세공과금 처리 목적으로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복지몰은 모바일앱 서비스를 위하여 이용자의 이동통신단말기 내 정보 및 기능 중 다음사항에 대해 접근을 합니다. 필수 접근항목은 앱 설치 또는 최초 실행 시 안내 및 동의를 받으며, 선택 접근항목은 해당 서비스 진입 시 별도 동의를 받습니다. 선택 접근항목의 경우 OS버전에 따라 동의 받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나, 이용자가 거부 하시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앱 설치시 접근권한 안내>

































 서비스

구분

접근항목 

접근목적 

비고 

 복지몰앱

 필수 

 기기 및 앱기록 

 앱 실행 및 구동관련 오류 확인 

 - 

 선택

 사진/카메라

 포토 상품명 등록

 -

 선택

 저장장치

 포인트 소명 신청 시 파일 업로드

 안드로이드 계열만 적용

 선택

 주소록

 선물하기 수신자 지정

 -

※ 앱 접근권한 동의 또는 철회방법

- 안드로이드 계열 : 설정 → 앱 → 복지몰 선택 → 권한 → 접근권한별 동의 또는 철회 선택

- IOS 계열 : 설정 → 복지몰 선택 → 접근권한별 동의 또는 철회 선택

 

제 3 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복지몰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근거법령

 조문

 보유기간

 통신비밀보호법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전자상거래 등에 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5년

2. 상기 사유 이외에 다음의 예외적인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 : 해당 수사 · 조사 종료 시까지

2) 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 · 채무관계 잔존할 경우: 해당 채권 · 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의 경우: 재화 · 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 · 정산 완료 시까지

 

제 4 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복지몰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자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상품공급업체


 [전체보기]​

 주문한 상품의 주문처리, 청약의사의
확인, 거래이행, 배송, 고객상담, AS 등
불만처리

 성명, 아이디, 연락처(유선전화번호, 휴
대폰번호), 주소, 이메일주소, 주문정
보, 수취인 정보(성명, 전화번호, 휴대
폰번호,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해외
배송상품 구매 시)

 구매서비스 종료 후 3개월

2.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복지관은 이용하실 수 있으나, 제 3자 제공에 기반한 관련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다음사항은 예외적으로 동의 없이 개인정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1) 수사목적으로 관계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에서 요구하는 경우

3) 기타 관련법률의 규정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영업의 양도, 합병 등

※ 영업의 양도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합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복지몰은 기본적인 서비스의 제공, 서비스의 유지 및 관리, 고객상담, 고객 편의 제공 등 서비스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 처리 위탁 기관 및 위탁업무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받는 자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택배회사

 [전체보기]​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상품공급업체

 [전체보기]​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NICE 신용평가정보(주)

 통신사실 확인자료 기록

 3개월

3. 복지관은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4.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복지몰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 회원으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2.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복지관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제 7 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 전담팀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 전담팀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복지몰은 고객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고객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고객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아래의 정보는 복지몰에서 사용하는 쿠키 항목으로 웹사이트 방문 동안만 활성화 됩니다.











 제공받는자

 개인정보 이용목적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코드, 회원 식별키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제공, 부정사용 방지

 브라우저 종료 시 또는 로그아웃 시 만료

​2. 쿠키 이용에 대한 선택권은 고객이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우저 설정에 따라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설정 거부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사이트

 Microsoft Edge

 설정 > 개인정보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차단

 Chrome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Firefox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복지몰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구글(Goolge)에서 제공하는 웹로그 분석 도구인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도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을 원치 않으신 경우 https://tools.google.com/dlpage/gaoptout 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브라우저 부가기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의 권리와 의무)

1. 고객은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복지몰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복지관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고객이 개인정보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복지몰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고객은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복지몰이 처리하고 있는 고객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복지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고객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 · 운영하고 있습니다.

책임자: 박문수 대표

담당부서: 복지단

전화번호: 0000 - 0000

문의: 00000@00000.co.kr

 

제 11 조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신고)

개인정보가 침해되어 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http://privacy.kisa.or.kr / 118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http://www.1336.or.kr / 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http://www.eprivacy.or.kr / 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http://www.ctrc.go.kr / 02-392-0330 )

 

제 12 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복지몰은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 13 조 (광고성 정보 전송)

복지몰은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으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복지몰은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고객께서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 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내용을 표시합니다.

2) 전자우편의 본문란 : 고객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 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명시합니다.

 

제 14 조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변경의 의무)

회사는 위 내용에 대한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각 서비스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자에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소중한 권리 또는 의무에 중요한 내용 변경은 즉시 고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24년 00월 00일

- 시행일자 : 2024년 00월 00일​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1522-1979
상담 : 오전10시~오후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424-910036-28404
은행명 : 하나은행 / 예금주 : 경우스카이 주식회사
공지사항 더보기
  • 경우스카이(주) 대표자 : 이은성 경기도 파주시 가람로116번길 107, 620호(와동동, 운정한강듀클래스)
    사업자등록번호 : 202-86-03363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COPSMALL.COM은 모든 거래에 대한 책임과 배송, 교환, 환불 민원 등의 처리는 경우스카이(주)에서 진행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Email : help@copsmall.com, 고객센터: 1522-1979으로 가능합니다.

    경우스카이(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경우스카이(주) All rights reserved.